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취소/반품/교환관련

    1. 구입한 상품을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고 포장을 뜯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절차]
    ① 전화또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교환 사유의 글을 남겨주세요. (교환 요청하는 상품 상세 정보 표기요망)
    ② 대한통운을 이용한 반품/교환만 가능합니다.(타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취거부할수 있습니다.)

         또한 가능하시면 배송당시 수령하신 박스에 상품을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상품이 반송 완료되면 요청하신 상품으로 교환배송을 해드리거나 환불해드립니다. 

     [배송비]

    - 고객님의 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요청을 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타]

    - 반품시 증정된 사은품도 함게 반송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을 사용하거나,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방법으로 환불받을수 있나요?

      답변> 신용카드로 결제시 취소를 하시면 해당카드사로 신용카드 승인이 취소되므로 환불방법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승인이 취소된 물품에 대한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제품 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데이타를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회원님께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오니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용카드로 결제시 부분 환불이 가능할까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부분에서 부분 취소는 어렵습니다. 반품하시는 제품의 가격만큼을 제외하고 다시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시거나 무통장입금 해주지면 최초에 결제하신 금액을 취소해드리겠습니다.

     

     

    4. 취소했는데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어요.

      답변>

    신용카드의 경우 취소시 해당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결제일과 맞물려 대금이 이미 청구된 상품의 경우에는 환불 처리시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이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카드사로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5. 입금전에 주문을 취소할수 있나요?

      답변> 주문조회에서 직적 주문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① 주문조회에서 주문한 리스트중 최소하고자는 주문번호 클릭
    ② 주문상세내역의 아래부분에 주문취소하기버튼 클릭하여 취소하시면 됩니다. 

  • 배송안내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답변> 주문금액이 5만원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5만원 미만은 주문서 작성시 자동으로 2,500원이 추가됩니다. 단 산간/도서지역은 4,000원,  제주도는 3,000원의 추가요금이 각각부과됩니다. 

     

     

    2.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당일 오후 3시까지 결제와 입금이 완료되신 분들은 당일 발송, 익일배송이 원칙입니다. (단,공휴일제외)

    하지만 택배물량, 택배사사정등 여러가지 변수로 인하여 다소 시간이 걸리수가 있으니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발송후 배송소요시간>

      서울/수도권/대도시/지역 --  1~2일소요

      그외 지방지역 -- 1~3일소요

      도서/산간지역 -- 2~4일소요

     (단,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다소 배송소요일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3. 당일 주문한 물품을 당일 받을 수는 있나요?

      답변>  일부지역일 경우 퀵배송, 고속버스택배등으로 당일 받으실수 있습니다. 추가비용은 주문자가 부담해야하며 주문전 반드시 전화로 확인 후 요청하여야 합니다. 단, 배송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4. 휴일에도 배송을 받을수 있나요?

      답변> 휴일에는 택배사가 원칙적으로 배송이 없는 날이기때문에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5. 배송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

      답변> 배송시간은 그 지역 택배기사분의 배달코스, 물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배송시간은 지정하실수 없습니다. 단지 송장번호 조회후 기사분과 통화해서 시간을 조정하셔야 합니다.

     

     

    6.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어요.

      답변>   주문하신 각 제품의 재고현황, 배송방법, 물류창고에 따라 배송 소요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각 물류창고에서 직배송되어 제품별 배송일이 조금씩 다를수 있으니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상품 수령하신 후, 1~2일이 지나도 나머지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이지밥의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Home 상단의 [주문/배송]에서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8. 배송사고가 났을때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배송 중에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시고, 이지밥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관련

    1..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전이라고 나와요

      답변> 입금하시면 바로 입금확인이 가능하시만 근무시간외 시간에 입금하신 경우는 다음 근무일에 입금확인합니다. 입금확인되면 기입하신 핸드폰과 E-mail로 문자와 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일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정확한 입금일, 입금자 성함,입금은행, 입금금액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 주문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하신 입금자명, 입금은행, 입금날짜,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 후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입금내역 조회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사유를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입금은행과 입금자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답변> 이지밥 쇼핑몰 문의 게시판에 글을 꼭 남겨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입금은행, 입금자명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답변>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란 시중은행 중 고객님의 계좌에 잔고가 있을시 서비스가입 또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만 입력 후 공인인증서 또는 핸드폰인증을 통해 송금수수료 부담없이 실시간으로 이체되는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방식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시간은 은행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사용시에 필요한 공인인증서가 실시간계좌이체에도 필요합니다.

     

     

    4. 여러개의 주문에 대한 입금을 한꺼번에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입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오차 없이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예정 총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차이가 날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안되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여러개주문의 총합금이 4만원이상 일시에는 각 주문에 포함된 택배비를 제외하시고 입금해주세요.

     

     

    5. 구매후 가격이 인하되면 차액을 환불받을수 있나요?

      답변> 이지밥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시장상황, 공급가격, 이벤트등이 복합적인 이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판매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품구매후 판매금액이 인하되더라도 차액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  이지밥의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Home 상단의 [주문/배송]에서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7.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답변> 적용되는 카드별 무이자할부 안내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답변> 회원주문, 비회원주문 상관없이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등 현금으로 결제하신부분에 대해서만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쇼핑몰 하단의 팩스번호(0505-603-1103)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e-mail 주소를 보내주시고 게시판이나 전화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9. 현금영수증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실때 주문서에 현금영수증 요청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시간계좌이체로 입금하실때는 계좌이체 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을 체크하셔서 발행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의 정확한 출력을 국세청 현금영수증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10.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답변> 법인카드는 법인개인과 법인공용으로 구분됩니다.

     
          ▶법인개인
          -일반개인카드와 마찬가지로 본인인증시 필수사항인
          카드소유자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 비밀번호 앞2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 법인(개인) 카드의 카드사별 결제 방식 * 
          - BC/국민/조흥/삼성/LG/현대/한미 : 공인인증서 사용
          - 외환/롯데 : 금액무관 안심클릭
          - 신한/수형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서 중 회원선택 

          ▶법인공용
          -웹주문시 "법인"란을 클릭후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법인카드 선택시 비밀번호 입력부분이 사라짐)
          
          * 법인(공용) 카드의 카드사별 결제 방식 *
          -  BC/국민 - ISP 사용
          - 조흥/삼성/LG/현대/한미 : 공인인증서 사용
          - 외환/롯데 : 금액무관 안심클릭
          - 신한/수형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서 중 회원선택

     

          * 법인카드사는 해당 카드사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해당 카드사로 먼저 연락주시고 가능한 카드에 한해 결제하시면 됩니다

  • 주문관련

    1.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되지 않거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을 시 전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적립금은 적립 되지 않습니다. 주문 전화는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전화번로 하시면 됩니다.

     

     

    2.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답변> [주문내역]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의 주문번호가 조회가 되지 않을 때에는 주문 실패의 경우로 [장바구니]메뉴를 클릭 하여 다시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실패가 아닐 경우는 주문번호를 잘못 알고 계신 경우 입니다. 이런 경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문의 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3.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① (로그인)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후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으며 본과정은 생략됩니다.)
    ② (상품선택 장바구니담기) 이지밥에서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③ (장바구니 확인) 장바구니에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④ (주문계속시) 추가할 상품이 있으면 [쇼핑 계속하기]를 눌러 다른 상품을 돌아봅니다.
    ⑤ (주문하기)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할 상품이 없으면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⑥ (배송정보 입력)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⑦ (결제방법 선택) 신용카드, 온라인 입금, 계좌이체, 적립금등 결제수단별로 주문가능합니다.
    ⑧ (주문최종확인) 다시 한번 주문 내역을 확인합니다.
    ⑨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후 결제 방식에 따라 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⑩ 결제 완료한 후 문자와 메일로 결제 완료 및 주문 확인을 합니다.

     

     

    4. 대량 주문을 할 경우 할인이 되나요?

      답변> 대량주문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상품명, 수량을 정하셔서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 대량주문할인지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5. 한번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장바구니 담기를 하신후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같이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쇼핑계속하기]를 클릭한후 원하시는 상품을 둘러보시고 장바구니에 담기가 끝나신 경우 [주문하기]버튼 클릭후 배송정보와 결제방법을 순서대로 기재하신 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6.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고객님의 E-mail을 통해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E-mail 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비회원 관련

    1.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냐 하나요?

     답변>   저희 이지밥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서 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2. 회원가입시 혜택이 있나요?

      답변> 회원가입은 100%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시 회원등급별 할인과 적립금,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별 할인조건표

       

     

    3.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이지밥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주문확인메일 내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라며, 만약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답변> 회원 탈퇴는 먼저 회원 로그인한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탈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신청 즉시 회원님의 모든 자료는 함께 삭제 처리됩니다. 또한 고객님의 적립금도 함께 삭제 되므로 다시 한번 더 확인하세요.
    탈퇴하신 후 고객님의 원하실 경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5.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회원 탈퇴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내역이나 적립금은 회원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경우 기존 내역이 모두 삭제 되니 신중을 기하셔서 회원 탈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6.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답변>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회원님의 가입당시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으버렸을 경우 메일로 임시 비빌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서 사용하세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60350104072283
    • 농협3510884746883
    • 예금주김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