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관련
작성자 이지밥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1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8

1.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되지 않거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을 시 전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적립금은 적립 되지 않습니다. 주문 전화는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전화번로 하시면 됩니다.

 

 

2.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답변> [주문내역]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의 주문번호가 조회가 되지 않을 때에는 주문 실패의 경우로 [장바구니]메뉴를 클릭 하여 다시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실패가 아닐 경우는 주문번호를 잘못 알고 계신 경우 입니다. 이런 경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문의 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3.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① (로그인)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후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으며 본과정은 생략됩니다.)
② (상품선택 장바구니담기) 이지밥에서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③ (장바구니 확인) 장바구니에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④ (주문계속시) 추가할 상품이 있으면 [쇼핑 계속하기]를 눌러 다른 상품을 돌아봅니다.
⑤ (주문하기)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할 상품이 없으면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⑥ (배송정보 입력)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⑦ (결제방법 선택) 신용카드, 온라인 입금, 계좌이체, 적립금등 결제수단별로 주문가능합니다.
⑧ (주문최종확인) 다시 한번 주문 내역을 확인합니다.
⑨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후 결제 방식에 따라 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⑩ 결제 완료한 후 문자와 메일로 결제 완료 및 주문 확인을 합니다.

 

 

4. 대량 주문을 할 경우 할인이 되나요?

  답변> 대량주문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상품명, 수량을 정하셔서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 대량주문할인지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5. 한번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장바구니 담기를 하신후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같이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쇼핑계속하기]를 클릭한후 원하시는 상품을 둘러보시고 장바구니에 담기가 끝나신 경우 [주문하기]버튼 클릭후 배송정보와 결제방법을 순서대로 기재하신 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6.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고객님의 E-mail을 통해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E-mail 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636501-04-361707
    • 예금주(주)반달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