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안내
작성자 이지밥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1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1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답변> 주문금액이 5만원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5만원 미만은 주문서 작성시 자동으로 2,500원이 추가됩니다. 단 산간/도서지역은 4,000원,  제주도는 3,000원의 추가요금이 각각부과됩니다. 

 

 

2.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당일 오후 3시까지 결제와 입금이 완료되신 분들은 당일 발송, 익일배송이 원칙입니다. (단,공휴일제외)

하지만 택배물량, 택배사사정등 여러가지 변수로 인하여 다소 시간이 걸리수가 있으니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발송후 배송소요시간>

  서울/수도권/대도시/지역 --  1~2일소요

  그외 지방지역 -- 1~3일소요

  도서/산간지역 -- 2~4일소요

 (단,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다소 배송소요일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3. 당일 주문한 물품을 당일 받을 수는 있나요?

  답변>  일부지역일 경우 퀵배송, 고속버스택배등으로 당일 받으실수 있습니다. 추가비용은 주문자가 부담해야하며 주문전 반드시 전화로 확인 후 요청하여야 합니다. 단, 배송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4. 휴일에도 배송을 받을수 있나요?

  답변> 휴일에는 택배사가 원칙적으로 배송이 없는 날이기때문에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5. 배송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

  답변> 배송시간은 그 지역 택배기사분의 배달코스, 물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배송시간은 지정하실수 없습니다. 단지 송장번호 조회후 기사분과 통화해서 시간을 조정하셔야 합니다.

 

 

6.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어요.

  답변>   주문하신 각 제품의 재고현황, 배송방법, 물류창고에 따라 배송 소요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각 물류창고에서 직배송되어 제품별 배송일이 조금씩 다를수 있으니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상품 수령하신 후, 1~2일이 지나도 나머지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이지밥의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Home 상단의 [주문/배송]에서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8. 배송사고가 났을때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배송 중에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시고, 이지밥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636501-04-361707
    • 예금주(주)반달스페이스